Home   |   로그인   |   회원가입
   
  가족분들을 뵙고 싶습니다.
  글쓴이 : 최수연     날짜 : 12-10-11 13:43     조회 : 2162     트랙백 주소
안녕하세요.

저는 전북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박사과정생 최수연입니다.
사랑하는 사람을 갑자기 떠나보내고 이곳에 오셔서 많은 위안을 얻으시는 것 같아요.
얼마나 큰 슬픔과 그리움일지,, 곁에서 묵묵히 있어드리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. 

저는 교통사고로 인해 힘들어하시는 분들의 목소리를 듣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복지적 방안을 마련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가족분들이 어떠한 어려움을 가지고 계신지, 직접 찾아뵙고 이야기를 듣고자 합니다.

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가족을 갑작스럽게 잃은 충격과 혼란 속에서 아직도 가족을 그리워하고 계시는 줄 알고 있습니다. 사랑하는 가족과의 이별의 어려움과 그 힘든 날들을 극복하고 현재까지 지내오신 경험의 이야기를 통해 현 사회의 교통사고 유가족에 대한 기초자료로 삼고자 합니다.쉽지 않게 들려주시는 말씀은 교통사고 유가족의 개입 서비스를 비롯한 사회복지적 개입방안을 찾아가는데 귀중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.

연구에 참여하는 것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으며, 참여도중 원치 않으시면 언제든 참여를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.  연구는 모두 익명으로 처리될 것이며, 연구이외의 어떤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. 연구결과는 함께 나누겠습니다. 
 
교통사고 유가족들의 복지를 위하여 소중한 목소리를 부탁드립니다.


이 번호(010-4116-3791)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연구자 최수연 올림.